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삼성SDI 주가 전망 그리고 목표주가 (최소 이 가격까지 올라갑니다)

반응형

 

 

삼성SDI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삼성SDI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삼성SDI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삼성SDI 주가 전망

삼성SDI 주간 차트
삼성SDI 주간 차트

 

최근 삼성SDI는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큰 상승을 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삼성SDI는 어디까지 상승을 할까요??

그럼 차트를 보겠습니다.

 

삼성SDI 주가 전망
삼성SDI 주간차트

삼성SDI2020년 3월부터 2021년 7월까지의 상승분을 조정을 주는 기간을 가졌습니다.

조정은 2022년 3월에 마무리가 되었고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가가 635000원 밑으로 내려온다면 조정일 확률이 높아지므로 조심하세요.) 

22년 3월에 반등코로나 전의 상승 평행 채널의 상단에서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때 매수를 하였다면 큰 수익을 보고 있을 겁니다.

 

자 그렇다면 이 상승은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삼성SDI 목표주가

삼성SDI 목표 주가
삼성SDI 주간 차트

 

증권사 삼성SDI 목표 주가는 87만 원대로 보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만약 이 상승이 임펄스 파동이 맞다면 위의 이미지에서 큰 상승 채널의 상단인 초록색 동그라미까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엘리어트 파동이론에서 평행 채널을 통한 주가를 예측하는 방법을 저는 사용합니다.

저 초록색은 정석대로 예측을 한 것이고 피보나치를 이용하여 예측을 하였을 때 코로나 때 상승한 파동(3파)의 0.618만큼의 상승을 한다고 가정하였을 때 86만 1천 원이 나옵니다.

(증권사에서 예측한 목표 주가와 얼추 비슷하죠?)

 

하지만 항상 반대의 상황도 예측을 해야 합니다.

이때 조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확인하려면 삼성SDI 주가가 463000원을 뚫는지 보아야합니다.

(또한 상승 채널을 이탈한다면 손절을 각오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만약 463000원 밑으로 주가가 형성된다면 조정이 끝나지 않았다는 말이 되므로 즉시 손절하시는 게 나을 겁니다.

그러나 46만 3천 원을 잘 지켜준다면 아직까지 상승에 비중을 더 두어도 되겠습니다.

 

삼성SDI 더 많은 정보 확인하기

 

(투자는 모두 본인의 책임이므로 투자, 매매는 개인의 판단대로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결론

  1. 삼성SDI 주가 전망상승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2. 증권사의 삼성SDI 목표 주가87만 원입니다.
  3. 피보나치최소 목표 주가 예측을 하였을 때 86만 원, 평행 채널에서 이상적인 목표 주가는 평행 채널 상단인 백만 원입니다. 

 

 

추천할만한 게시글

-[국내 주식] - 삼성전자 주가 전망 그리고 배당금 (이것도 모르면 투자하지 마세요)

 

삼성전자 주가 전망 그리고 배당금 (이것도 모르면 투자하지 마세요)

삼성전자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삼성전자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이 궁금하신

trendsetterspot.tistory.com

-[국내 주식] - 양지사 주가 전망 차트 분석

 

양지사 주가 전망 차트 분석

양지사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양지사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을 알게 되실 겁니다. 양지사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

trendsetterspot.tistory.com

-[ETF] - 코덱스 KODEX 2차전지산업 분석 및 주가 배당금 정리

 

코덱스 KODEX 2차전지산업 분석 및 주가 배당금 정리

코덱스 KODEX 2차전지산업 및 주가 배당금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코덱스 KODEX 2차전지산업 및 주가 배당금을 알게 되실 겁니다. 코덱스 KODEX 2차전지산업

trendsetterspot.tistory.com

 

 

삼성SDI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